낙서장

닐스......

종이인형 2006. 5. 24. 06:49

 

작년 가을부터 Davey랑 붙어 다니며 여기저기 찍힌 사진이 돌고 있어서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낸 인물. 심지어는 닐스의 생일날 데이비가 그의 집에서

폴댄스 까지 춰졌다고 함. -.-;;

팬들은 쟤 누구냐. 그러면서... 아시아 아르젠토  닮은 외모와 이쁘장함으로 궁금증은 더 커져가고... 누군가 닐스에 관해 물으면 데이비의 러블리 베이비, 혹은 데이비의 보이토이 라면서

농담을 해 쌌는데...

어쨌거나 닐스는 호주출신 모델이라고 함. 슈사이덜 걸스 랑 성격이 비슷한 소프트

포르노 사이트인 갓걸스에서 일도 한다는데...... 사는 곳은 오렌지 카운티.

폴댄스 사진도 닐스의 마이스페이스에서 흘러 나온거 같은데, 어떤 팬이 주소를 물어보면 아무도 안 가르쳐 주는거다. 나도 무지 궁금하던 차에... 아주 우연히도 닐스의 마이스페이스 발견!

음핫핫핫핫~! 어떻게 이렇게 우연히 알게 되다니...

 

알게 된 경위는 다음과 같다.

 

나의 마이스페이스의 친구 탑8(죄다 밴드..-.-;;친구 없삼.)은

 

AFi,30STM,MCR,A7X,HIM,TAI,PATD,BFMV 인데,

 

어벤지드 세븐폴드 마이스페이스 갔다가 에이틴 비젼스 마이스페이스를 가봤는데

AFI가 탑8에 들어가 있던데, 정작 AFI는 18V 캐무시. 탑8에 없는거다.

하옇튼 18V의 마이스페이스 탑8을 보고 있는데, Trevor가 걸려있는거다.

트레버는 18V의 드러머인데 메인사진이 혼자 찍은게 아닌 둘이 찍은 사진인 것이다.

어째 닐스 닮았다 생각하고 트레버의 마이스페이스로 고고~@!

거기에 올라온 둘이 같이 찍은 큰 사진을 보니  닐스 인것이다.

밑의 코멘트들도 보니 확실히 닐스가 맞는 것이었다.

닐스는 당연히 트레버의 프렌드 탑8.

트레버와 닐스와의 관계를 아직까진 잘 모르겠다.

그냥 친구인지.. 아님 혹 형제? 왜냐하면 닐스에 대해서 팬이 얘기한 걸 종합해보면

닐스한테 형제가 있는데 그 형제가 밴드를 하고 있다고 언급했었다.

그러고보니 둘이 곱상한데다 생긴 모습이  닮았다. 이부분은 확실치 않다.

어쨌거나 결국 닐스의 마이스페이스를 찾긴 찾았다.

그런데 막상 볼건 그다지 없었다.  그나마 닐스 친구중 하나가 작은 사진쪼가리를 몇장 던져 주고 갔는데,

데이비랑 닐스랑 팔자 늘어지게 널부러져 있는 사진이었음...-.-;;

아주 그 집에서 사는구나 살어.

 

^^

 

 

트레버의 마이스페이스에 있던 닐스랑 같이 찍은 사진은 사실 둘이서만 찍은게 아니라

Nick13,Davey랑 나머지 한명을 잘라버린 사진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