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꺄아~~~~ 도착

종이인형 2006. 6. 8. 01:00

주문한 AFI 신보 도착.

 

너무 빨리 받아 보고 싶어서

돈 지랄 하는 셈 치고 Fedex로 받았다.-.-;;

 

 

내일 정도 올 줄 알았는데,

하옇튼 오늘 받았다.

 

어제가 공휴일이었기때문에

어쩜 어제가 공휴일이 아니었으면 어제 받았었을수도......

 

프리오더한 사람한테만 주는

프리 싱글시디는

따로 일반 에어메일로 보내준다고 해서 타워가 참 치사하다고

투덜거렸는데, 오늘 받아보니, 같이 배달됐다.

 

 

ps : 사진 첨부

인터펑크,스마트펑크,타워레코드에서 프리오더시에 주는 싱글 시디.

Miss Murder,Don't Change(INXS COVER) 두곡이 실려 있음. 리스닝파티때 선주문한 사람들한테

준거.


 
초판에 한해 부클릿 앞장에 멤버중 한명의 사진이 랜덤으로 들어 가 있는데, 내껀 Davey.
 
샵마다 특전이 있는지
Circuit City란 데서 구입하면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주고
애플 아이튠스토어에서 앨범을 다운로드 할 경우 On the Arrow 트랙을 추가로 다운 받을수 있고,
프리오더 한 경우는 Jack The Ripper(Morrissey)도 추가로 다운로드 할수 있게 되어있다.
Target이란 샵에서 구입하면 Fallen Like The Sky란 곡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들어있다.
이건 운빨~ 없는 것도 있기 때문에...
 
난 미국서 안 사니, 위와 같은 혜택은 못 누리고,
팬 커뮤니티 가니깐 누가 다운 받을수 있게 해놔서 얼릉 받아 들었다.